티스토리 뷰

바쁜 아침 간단하게 먹을수 있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을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저는 식빵중엔 우유식빵이 좋더라고요.

보통 식빵은 좀 딱딱한편인데, 우유식빵은 부드러워 좋아합니다.


같이 먹을 계란 과 하인즈 베이크드 빈즈 토마토소스 입니다.

칠리소스, 토마토소스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토마토소스가 제 입맛에 더 맞는것 같네요.





식빵을 노릇노릇 하게 구워줍니다~





나중에 빈즈랑 계란을 편하게 올려먹을수 있게 미리 잘라줍니다.

식빵은 굽고나면 가루가 많이 떨어져서 다 먹고 밥상을 보며 가루들이..ㅋㅋ





아보카도 오일을 둘러주고 계란 후라이를 만들어줍니다.





저는 반숙을 잘 먹질 못 해서 바싹 익혔는데요.

해먹으실때는 살짝 반숙으로 하셔서 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대형마트에서 쉽게 구할수있는 하인즈 베이크드 빈즈 입니다.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데워 먹을 수있어 아침 식사대용으로 유용할 뿐만아니라, 

라코펜 식이섬유 단백질 철분등이 함유되어

아이들한테도 좋은 식사대용입니다.





통조림을 딴 후에 바로 먹으면 안돼는데요, 통조림 안에 퓨란이라는 물질이 발생되기 때문에

*퓨란 : 단수화물의 당과 단백질의 아미노산이 가열되면서 만들어지는 물질 몸에 해를 끼칠수 있음


조리없이 바로 먹으려고 하면 다른그릇에 옮겨 약 5분뒤 섭취하시면 됩니다.

전 전자렌지 말고 가스로 데워서 먹었습니다.







간단 아침식사

계란 베이크드빈즈 토스트 완성





숟가락으로 계란 빈즈를 떠서 토스위에 올려주신다음 먹으면 한입에 드시면 되세요.

목 막힐땐 우유한잔 마시면~크흐

하지만 아침에 찬 우유 마시면 배탈나실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