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월 24일날 출시가 된 농심 양념치킨맛 라면입니다.

제가 양념치킨을 좋아해서 어떤맛인가 궁금해서 구입해봤습니다.


(대형마트에서 쉽게 구입 가능합니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콤한 비빔소스라고 하는데 포장지가 검정색이라 매콤한 정도가 아닌것 같아보이는데

말이죠...





역시 후레이크는 적네요.

저는 후레이크를 싫어해서 상관이 없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쉬워 할 양입니다.





소스 뿌리면서 양념치킨향이 나서 신기했어요.!





소스를 넣다가 보게됬는데, 이런것 뚜껑에다가 표기를 해야하지않나요?;;; 

뚜껑은 벌어지지 않게 소스팩에 올려놓고 물 다버린뒤 소스를 넣고 나서야 알았네요..





고소한 후첨토핑은 땅콩이였네요.

그위에 뿌려주셔서 같이 먹는 것 같네요.







-----------맛평가------------

소스 뿌리고 섞어주면 양념치킨 향이 강하게 나길래 맛도 강할줄 알았는데,

먹는순간 처음에만 잠깐 양념치킨맛이 나다가 그냥 달콤하면서 맵습니다.

목이 칼칼한정도에 맛 정도네요.

계속 먹다보면 좀 많이 맵다가도 매운기가 금방 사라집니다.


(개인 생각입니다.)

어떻게 보면 라볶이 같네요.

저는 그냥 한번 먹기엔 좋은데 두번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