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에서 1240원으로 팔고있는 쯔유 간장우동 입니다.

쯔유는 간장, 가쓰오부시, 양파, 파뿌리등을 넣고 오랫동안 졸인 액기스입니다.




간단하게 사리, 후첨 후레이크, 액상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물을 넣고 4분후에 액상스프와 후레이크를 넣어주라고 하네요.



한눈에 보일정도로 걸쭉한 액상 스프입니다.



후첨가루는 꺠와 마른 파정도네요.



액상스프를 뜯으면 달달한 가쓰오부시 향이 진하게 맴도네요.

액상스프만 맛보니 달달한 가쓰오부시와 뭔진 모르겠는데 향신료맛도 나네요.



많이 연할줄 알았는데, 섞으면서 색깔이 진하게 변합니다.

이정도로 진해질줄은 몰랐네요.



면만 먹었을땐 달기만하고 면맛밖에 안납니다.

입안에 아주 살짝 매콤한게 남는 정도?

국물은 아주 살~짝 매콤한 가쓰오부시맛이네요, 짤짭하면서 향신료맛도 나면서 은근히 중독됩니다.

그리고 깨를 먹어봤는데, 되게 고소했어요. 국물이랑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저는 처음엔 이게 뭔맛이지? 하다가 괜찮은데? 맛있네 정도였습니다. 

면은 그냥 평범하고, 국물이 맛있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