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세계관 : 마블 유니버스의 세계관 

장르 : 5 vs 5 PVP MOBA 게임



정식 오픈한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를 해보았는데요.

5 vs 5 PVP 게임으로 굉장이 리그오브렌전드(롤) 과 비슷합니다.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으며,

언어는 영어, 한국어를 지원하고있습니다.





처음엔 몇가지 듀토리얼을 하는데, 하지않아도 선물을 받을수 있어, 

전 스킵을 했습니다.





상점을 들어가 구경을 해보았는데, 오픈된지 얼마 되지않아 구경할께 별로 없습니다.

패키지라 그런지 비싸네요..;;



(사진첨부 /크롱다다)



우선 알아둬야 할 주요 게임 시스템은

시간의 권능 과 ISO-8이라는 결정체가 있습니다.


영웅들의 기본스킬 외에 사용할 수있는 능력으로 전투마다 두개의 시간의 권능을 선택할수있으며,

레벨이 오르면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의 권능이 늘어나게 됩니다.



(사진첨부 /크롱다다)


ISO-8 결정체는 여웅을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세밀하게 강화를 할수있으며
지능, 근력, 속도, 내구력, 에너지방출, 싸움기술, 스킬스톤 으로 나눕니다.

이것또한 레벨이 높아지면 장착할 수있는 ISO-8결정체 슬롯이 늘어납니다.





저는 몇분 밖에 하지못해 보유 영웅이 두 종류 밖에 없습니다.^^





아직은 랭크대전이랑 이벤트대전이 안돼네요.

A.I 대전을 해봤습니다.





유저수가 맞지 않으면 A.I로 대체를 하네요.

전 거절을 해서 5명이 잡히도록 했습니다.


 



5명끼리 매칭하려면 1~2분정도 걸렸네요.

제가 운 좋은 것일수도 있어요.





게임을 집중하다보니, 게임진행은 캡쳐를 못했네요.;

탑,미드,봇으로 나눠져있고 탑을 부셔 이기는 게임입니다.

진짜 딱 리그오브레전드랑 비슷합니다. 캐릭터랑, 스킬이 다를뿐이죠





(혼자 A.I 매칭 동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정식오픈한게 하루밖에 지나지않아서 그런지 많이들 안하나봅니다.

한번은 해볼만 하는데, 그렇게 끌리진 않네요.


마블좋아하는 분이면 좋아할것같아요.

어떻게 업데이트 진행할지 궁금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