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게임

나루티밋 스톰 4를 소개 및 후기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어릴때 부터 게임을 무척 좋아했는데요.

서든, 라테일, 피파, 귀혼, 메이플, 크아, 리니지, 거상, 등등 가릴것 없이 

다양한 게임을 많이 했습니다.

(물론 금방 잘 질려버립니다. 그 후에 또하고 질려서 안하고 ㅋㅋ)


먼저 나루토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을 위해 짧게 설명하겠습니다.



파일:attachment/나루토/Example.jpg



키시모토 마사시 만화작가이며, 닌자 무협만화로 1999년 소년점프 43호부터 연재를 시작해 

2014년 50호로 완결되었고, 지금은 현재 보루토를 연재하고있습니다.

이 만화에 큰 장점은 기본기가 튼실함은 물론 연출기법이 다양해 몰입도를 줄수있습니다.




1. 원근법



2. 단축법                                        3. 하이앵글

 



등등 로우앵글, 볼록렌즈 기법 을 다양하게 사용되는데, 항상 그림을 볼때 마다

존경스럽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Steam 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PS4 같은경우 시디가 있지만 Steam은 인터넷에서 구매하거나 steam 에서구매후 받은 

알파벳,숫자코드를 입력해야지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하기전 오프닝 입니다.

벌써 부터 고퀄이 보이지 않나요.

게임에서도 다양한 기법을 사용하여 몰입도와 액션감이 장난아닙니다.





나루티밋 스톰 4만 사면 5개의 기본모드가 있고, 저는 나루티밋 스톰4레거시 로 구매를 해

보루토 전이 따로 있습니다.


+

보루토 전



(사진)





프리배틀 들어가면 또 다양하게 나눠져 있는데요.

VS배틀 들어가서 해봤는데 다른 유저들한테 반격도 못하고 거의 얻어맞았네요..ㅋㅋ

왜들 그렇게 잘하는지 좀 더 연습하고 배틀해야 할 것 같네요.

우선 연습에 들어가 기술소개 및 손풀기를 해봤습니다.







와.... 나루토 광팬으로써 감격이네요.



스토리 모드 마다라




S랭크를 원했는데 A랭크네요.

난이도도 꽤 있는편이라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할수 있을것 같아요.


단점은 저는 컨트롤러(조이스틱)이 있기떄문에 불편하는걸 못 느꼈지만

플레이 설명 할때도 컨트롤러 버튼으로 알려주기 떄문에 컨트롤러가 없는 분들은 처음 플레이 

하실때 어려움이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다시 나루티밋 하러 가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