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발이 많이 낡아 새 신발 하나 사려고 했는데, 

내 눈에 들어온 이 녀석 '나이키 에어 맥스' 입니다.

나이키 매장에선 109,000원 이고, G* SHOP에선 89,280 으로 판매 하고있습니다.

관련 이미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진열되어 있는 녀석을 보고 한눈에 반해 구매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아이보리 느낌의 색상으로 나오는데 원래 엄청 하얗습니다.

운동화 끝 옆쪽엔 에어 맥스로 글씨가 써져있고 앞쪽엔 조그맣게 나이키로고가 있는데

포인트를 잘 준것 같네요.



저는 평생 제 신발 사이즈가 240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235였더라고요.

항상 240 사서 편하게 신어서 그 사이즈인줄 알았는데,..



나이키 우먼스 에어 맥스 는 나이키 로고가 하얀색인 반면

나이키 맨스 에어 맥스는 로고가 검정색입니다.

요것이 맨스 에어 맥스

검정색도 이쁘지 않나요? ^^




앞쪽을 만져보면 엄청 얇더라고요.

런닝하신후에 땀이 나도 금방 말를것 같네요.



그리고 에어맥스 모델로 에어가 장착 되어있는데, 쿠션감도 좋아 

런닝 하시거나 운동하실때 가벼워 편하실것 같아요.






하지만 나이키라도 문제가 없는건 아니죠..



신발 두 켤레 대부분 저런식으로 접착제가 많이 뭍어있습니다.

하얀색이다 보니, 더욱 티가 나는데

하얀 신발만큼은 좀더 조심스럽게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T.T




밑창은 어차피 바깥에 돌아다니면 까매져서 안보이겠지만,

그래도 새 신발인데 접착제나 밑창이 이어붙이는 느낌이라.

좀 그렇네요.


또한 에어맥스 운동화는 A/S 받기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날카로운 것의 찔려 '쉭쉭'소리가 나 A/S요청을 하면 에어 자체를 교체해야 되기 때문에 A/S 가 아예안돼거나

소비자 과실로 돈을 내고 A/S를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착용에 의해 에어가 터졌을때는 A/S가 불가능 하며 제품결함이 

인정될때만 A/S된다는 규정이 나와있씁니다.

이걸 입증하기 쉽지 않죠...


그외등등 택의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GIF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A/S받기 더럽게 힘드네...



디자인 ★★★★★

착용감 ★★★★☆

가   격 ★★★★★

A / S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