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


국내산 고상궁 수라상(순살닭가슴살) 20g


저번 게시물에 보시다시피 너무 잘 먹어서 고상궁 수라상 20개를 구입했고,


토후카스 K(크린비트) 7L x2개(set)/천연두부모래


예전에 쓰던 두부모래가 단종이 되어 구하는 찰라 좋을것 같아서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배송을 보낼때 항상 에어포켓을 넣어 깔끔하게 보내주셔서 개봉할때도

기분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까지도 않았는데 바로 반응 보이는 맨두슈슈



달라냥 달라냥

닭가슴살을 들고 가만히 있으니 계속 쳐다보네요.ㅋㅋ








금방 먹어버리네요.

사료나 간식 캔절대 안먹고 오로지 캣만두 템테이션 고상궁 닭가슴살 밖에 없네요.

엄청 가려먹는 아이라 잘먹는 모습 보니까 사길 잘 한것 같네요.



반질반질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항상 구매할때 100원샵을 애용하는데, 닭가슴살 캔뿐만 아니라 장난감, 파우치 등 많기 때문에

구매자한테 정말 좋은것 같아요.

(요건 길냥이꺼)



이번엔 신상 크린비트 토후카스K를 후기를 할텐데요.


토후카스 시리즈가 있으신데 복수아향, 사과향, 크린비트 가있는데, 전 크린비트 로 구매했습니다.

토후카스는 가장 양질의 원료를 사용하여 지방분이 낮은 오카라로 생산된다고 하네요.

지방분이 낮은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두부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고 인공향 없이도

악취도 제거 해준다고 합니다.



많은 설명이 써져있지만 1도 모르는 1人

구매 홈페이지 밑에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단단단한 펠렛형태의 모양으로 채택해서 부스러지지 않아 먼지가 적고 깔끔하다고 하네요.




가루가 아예 없다고는 말못하고 

손으로 한주먹 쥐고 놓면 손끝에 살짝 가루가 뭍어나는 정도입니다.

화장실을 갈려고할때도 모래를 부었을때도 보통 뿌옇게 먼지가 심해 

마스크를 끼고 하시는 분들도있고,숨참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 토후카스는 뿌옇게 먼지나 사막화가 일어나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고양이가 갑자기 눈꼽을 많이 끼신다고 하면 모래 먼지가 심해 냥이들이 눈꼽이 자주 끼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그럴 경우엔 모래를 바꾸시는게 좋습니다.

저희 맨두도 전에 쓰던 모래때문에 눈꼽이 조금씩 자주꼈었는데, 

바꾸고 나서 상태를 확인해보니, 확실히 깨끗해졌어요.


그래서 2개 추가 주문했는데, 이것만 사용할것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