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에서 개당 1000원에 팔고있길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뭔가 중국 라면 같이 생기기도 했고, 뭔가 불량식품같은 느낌이 많이 느껴지네요.





새콤한 매운맛이라는데 칠리소스 비슷한 것 같네요.





매운 난이도가 표기 되어있는게귀엽네요.ㅋㅋ





양념치킨 맛 은 그나마 면이 많이 들어있는것 같은데,

스리라차 큰컵은 엄청 적은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115g 이며, 양념치킨은 112g입니다. 10g 차이가 납니다.

각 칼로리는 455kcal - 500kcal .... 칼로리 어마어마합니다..





후레이크는 말린 채소 고기 고추 가있네요.





소스를 뿌리자 새콤한 냄새가 자극을 하네요.!

말린 고기 맛은 제입맛은 아닌것같네요. ^^;




근데 맛은 진짜 맛있어요. 엄청 새콤하면서 달달하고 짭니다.ㅋㅋㅋ

짠게 좀 덜했으면 한 마음이있네요. 라면에 소금 살짝찍어서 먹은듯한 짠맛입니다.


그외에는 진짜 맛있어요.

칠리소스 맛인것 같기도 하고 시중에 파는 스파게티라면 + 매콤이 섞인 맛인것같기도하네요.


칼로리만 높지 않으면 계속 먹고 싶네요.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