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날 게임을 하는 도중 마우스 멈춤이 심해서 바꿀때가 됬나 싶어 마우스 바꿀겸 패드도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기계는 대형마트나 하이마트에서 바로 사는 것보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본 후에 

구매하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컴퓨터 지식이 없을때 하이마트에서 180주고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를 구매했는데,

증정품도 없다며 안주시고, 모니터에 달린 스피커가 치지직 거리면서 잡음이 들려 문의전화를 하니 

크게 틀지말라고 투털대는 여A/S직원...

 

 

큼...

아무튼..

 

 

2018년 06월 마우스 순위 입니다.

인터넷 에서 2만원 배송비 2500원 포함으로 판매중입니다.

 

 

가성비 값이라는 맥스틸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10만원 넘는 제품도 있는데 비싸게 주고 살필요는 없고, 맥스틸 상품후기도 좋기때문에 걱정없이 구매한것 같네요.

 

 

 

 

두 제품 다 당일 배송해주셔서 하루 밖에 안걸리고, 아침일찍 받았습니다.^^*

 

예전에 쓴 마우스 모델은

GOON TR-M100입니다, 대형마트에서 구매를 했고요

원래 초반에도 맥스틸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이것 하나밖에 진열이 안되어있어 구매를 했었습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어서 혹하긴 했죠.

 

(사진출처 : 나는야 이봉봉)

 

 

자세한 가격은 기억이 나지않지만, 몇만원이였는데 지금은 5,700원 이네요.;;

 

 

 

 

그냥 이쁜 쓰레기네요.^^

 

 

 

받고 나서 사용을 해보니 사진이랑은 다른 디자인이라 인터넷에 사진을 확인을 해보니

 

 

(이것이 맥스틸 트론 G10 입니다.)

 

 

 

맥스틸 트론 G10 PRO 였네요.

????

??

?

 

 

 

하지만 전 옵션에 분면 G10 으로 선택을 해서 구매를 했는데 왜 PRO 가왔을까요?

가격 차이는 2900원밖에 차이가 안 나네요.

한번 판매자한테 어떤 차이가 있는지 물어봐야겠어요.

 

 

 

 

PRO 중에 매트 무광 코팅과 러버코팅 두자기가 있는데,

저는 러버 코팅으로 받았어요.

 

 

 

 

인테넛에서 검색창에 맥스틸 G10 PRO 드라이버를 검색하시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들어가신후 마우스 > 모델 > 제품모델명 확인 누르시면 밑에 프로그램이 뜨고

자신이 맞는 마우스 모델을 찾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레이저 골리아투스 게이밍 패드인데요.

 

 

인터넷에서 2만원이고 사이즈 마다 추가 금액이 붙습니다.

 

 

 

 

저는 미디움으로 구매를 하고싶었는데, 모든 사이트를 들어가서 찾아봐도 다 품정이더라고요. ㅠㅠ

모든 사이트를 찾아봐도 다 품절이라 어쩔수 없이 스몰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앞]

 

손으로 만져보면 나일론 소재처럼 굉장히 매끈합니다.

(컨트롤 에디션을 살짝 까끌까끌한 차이점이있습니다.)

 

[뒤]

 

 

뒤는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네요.

후기보면 골리아투스는 미끄럼 방지가 약하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저는 밀리지도 않고 굉장히 좋습니다.

 

사이즈도 받고 나서 펼쳐보니 보통 마우스 패드보다 살짝 더 크더라고요.

딱 저한테 적당해서 좋았어요.!

미디움으로 샀으면 큰일 날뻔 했네요.

 

 

 

사진에 보시면 저 정도 사이즈입니다.

 

 

마우스패드랑 잘 어울리는 이쁜 쓰레기 :)

 

 

아직은 드라이브를 설치를 안했지만,

X축 Y축 따로 감도 설정이 가능 하다고 하네요.

기회되면 설치해서 자세히 알아봐야겠어요.

 

둘다 버튼과 움직임을 차이를 봤는데요.

맥스틸이 살짝 더 무거운 느낌이 있어서 처음에 적응이 안됬어요.

하지만 버튼도 잘눌리고 움직이는것도 부드럽네요.

 

 

 

교체하고 사진 한방!

 

 

사진을 보니 키보드가 지워진게 눈이 잘 띄네요.

WeVO 키보드는 싸고 좋지만, 잘 지워지는 것 같네요. (아닌가?..)

 

 

 

게일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아실껍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