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6일 오전10시에 출시된 한국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중국보다 늦게 출시되었기도 하고, 원래는 4월 25일날이 출시일이였는데,

 엄~청늦게 출시되어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셨는데요.


(보고있나? 블루홀)

중국 배그 모바일과 얼마나 다른지 비교와 게임후기를 해보겠습니다.



한국은 애플스토어 게임 1위이며, 중국은 2위입니다.

연령은 한국은 12세이상 중국은 17세이상이네요.


(한국)

로딩화면

(중국)

로딩화면



(거의 비슷해서 패스)

한국은 구글, 페이스북, 게스트를 이용할 수있고

중국은 게스트, QQ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중국)


(한국)


(중국)


중국은 신기하게 얼굴이 하나더 선택할 수있습니다.

와우! 얼굴 하나 바뀌었다고 게임이 RPG 느낌이 나네요.


또한 중국 외형 변경 1000원인데, 한국은 3000원입니다.

금액 차이가 왜 나는지 모르겠네요.



닉네임과 캐릭터를 정하셨으면, 실력을 선택 하셔야하는데요, 

전 중국 배그를 한 상태라 프로를 선택했습니다.


(한국)


(중국)


여기서도 차이가 나는데요, 한국은 빤쓰만 입고 시작하는 반면 중국은 옷을 입은 상태로 시작합니다.

한국은 입은 옷을 벗으면 알몸이되지만, 중국은 옷을 못 벋습니다.

공산국가라 그런지 많이 엄격한 부분이 있는것 같네요.

(저의 생각입니다)



시작하기전 무료가방을 몇개 주는데 열어서 입혀줍니다.

게임은 솔로, 듀오, 스퀘드를 정해서 할 수 있습니다.



모드는 클래식 모드, 아케이드 모드 두가지로 나눠져 있네요.



중국은 서버선택이 없어서 한국도 없을줄 알았는데,

잘 만들어 진것 같네요.


(미션창)


(일일 미션창)



맵은 에란겔, 미라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에란겔에있는 학교를 대부분 갑니다.

(학교로 놀러오세용~)



여기서부터 또 차이가 납니다. 상점을 가시면 비밀상점이라고 있는데, 가면을 180UC로 살수 있습니다.



180UC 3.29달러로 한국 돈으로 3500원 정도합니다.

하지만...



중국은 다양한 이벤트를 하기때문에 유료로 살수있는 가면외에 옷들도 공짜로 얻을수 있습니다.

미니스커트는 480UC로 팔던데 HOT으로 뜬거 보니 유저들이 많이 사시는것 같네요.



!!!!!!그리고 제일 어이 없는것!!!!!!

한국 사막폭풍 이벤트 동전을 모아서 옷을 교환할수있는데, 자세히 보니 기한이있는 옷들이네요.

장난치나..;;



반면 ROCK 이벤트 메달로 Rock이 써져있는옷과 바지 마스크를 교환할수있는데, 

기한이없는 영구적 들입니다.

그외에도 따른 이벤트도 많이 합니다.



전 게임을 즐기기 위해 깐거니 한판 해보겠습니다.

차로이용해서 보급을 빨리먹어주고, 멀리서 뒤늦게 보급먹으러 오는 유저들을 잡아줍니다.



찾아다녀도 안보이길래 가만히 있는데 자기장으로 죽어버리는 유저분


치킨이닭!!




한국 장점 : 서버선택하여 외국인과 할 수있고, 한국어 지원 한다는 점밖에 없네요.

 캐시말고 게임만 즐기고 싶으시다면, 한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추천


중국 장점 :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고, 영구적 옷들도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옷 기한 때문에 무기한 의상이 탐난다. 

캐시가끌린데 하기엔 그렇고 옷은 갖고싶고 하는분들은 중국 배틀그라운드를 추천합니다.


 중국 배틀그라운드가 서버선택이 되었다면 전 중국 배그모바일을 할 것같네요.

업데이트하면 기본적으로 이벤트에서 받은 의상들은 무기한으로 해주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